신*선 산모님 출산후기 - 추천받아 다니기 시작했는데 정말 잘 한 결정인것 같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^^
25년 8월 우리산부인과에서 출산한 초산모입니다.
처음 아무것도 모를때 추천받아 다니기 시작했는데 정말 잘 한 결정인것 같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^^
처음엔 여성 선생님이 계신다는 것 한가지만 보고 결정했지만 진료 받으러 올때마다 1과 윤선영 원장 선생님은 물론 모든 간호사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진료를 봐주셔서 기분 좋게 다녔던 것 같아요.
저는 원하는 출산일이 있어서 유도분만을 하고싶었는데 아이가 내려올 기미가 없어서 결국 제왕절개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.
큰 수술을 해본적이 없어서 불안하고 무서웠는데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게 다독여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. 정말 감사합니다^^
입원실도 쾌적하고 24시간 모자동실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
샴푸실도 있어서 남편이 샴푸도 해줄 수 있고 샴푸/린스 다 준비되어 있어서 수건만 들고 가서 도란도란 얘기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
신생아실에 신청서 작성하면 신생아 목욕교육도 받을 수 있는데 조리원에서도 교육 받겠지만 우리산부인과에서는 남편이 목욕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목욕담당 해주기로 한 남편에게 좋은 공부가 된 것 같아요.
짧은 시간 알차게 보낸 것 같습니다.
마지막으로 신생아실에 모유수유하러 갈때마다 아기와 선생님들을 보고있으면 평상시에 얼마나 다정하게 아기들을 봐주시는지 느껴져요.
정말 감사합니다.
둘째를 가지게 된다면 그때도 우리산부인과로 오게될 것 같아요.
우리아기 건강하게 태어나게 해주신 윤선영 선생님과 모든 간호사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!